대 리 점 ☞ Guest님 환영합니다.  
  현재위치 : 홈 > 고객센터 > FAQ > 주문/배송/결제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했을 때 언제까지 입금시켜야 하나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가능한 지역과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상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우측 상단에 보시면 검색란이 보이시죠?
거기서 찾고싶으신 제품이나 업체를 입력하시면 좀 더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1.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2. 쇼핑을 하시면서 해당제품을 클릭하시거나 제품검색 또는 업체검색으로 검색하신 후, 장바구니에 담기바로구매를 클릭합니다.
3. 장바구니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합니다. 쇼핑계속하기를 누르면 다른상품들을 계속 보실 수 있으며, 더 이상 장바구니에 추가하실 제품이 없으시면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4. 배송지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고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다음단계를 누릅니다.
5. 다시한번 주문내역이나 결제금액을 확인하신 후 다음단계를 누릅니다.
6. 주문완료가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고객님의 e-mail을 통해 주문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관리에 들어가시면 주문처리상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입금시에는 고객님께서 주문내역관리 안에서 직접 주문을 변경/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화 031-479-0177 로 연락 주시거나, 마이페이지 >주문내역관리에서 제품번호나 제품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문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문내역에서 주문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했을 때 언제까지 입금시켜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후 3일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됩니다.
3일이 지나면 자동 주문취소 되오니 이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은행에 입금자의 이름으로 금액을 입금하시고, 주문하신 분의 성함과 예금주의 성함이 일치하여야 합니다.
입금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만약 주문하신 분과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에는 반드시 031-479-017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결제가 확인된 후 3~7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기간 중 휴일이 포함된 경우나 그 외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다소 연장될 수 있습니다.
여러상품을 주문하신 경우는 배송상황에 따라 다른 날짜에 배송받을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가능한 지역과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료는 주문시에 배송료에 대해 안내가 되어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고, ?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여러상품을 주문하신 경우는 배송상황에 따라 다른 날짜에 배송받을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3만원 미만 구매시 2천원의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배송료는 최종결제금액에 자동으로 포함되므로 별도로 계산,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일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관리에서 변경/취소 또는 주문번호를 클릭한 후 수정가능합니다. 단, 결제완료전에 하셔야합니다.
전화 031-479-0177 로 연락 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E-MAIL상담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신속하게 확인한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배송상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주문내역/배송조회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는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접수 - 온라인 입금이 아직 안 된 상태입니다.
결제완료 -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배송 - 상품이 전달되는 단계이며, 짧게는 2~3일 길게는 3~7일내에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현금결제인 경우 은행 입금 확인 후 배송되고, 3일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기간 중에 공휴일이나 주말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완료일로부터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제품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취소/교환/반품/AS 문의로 가셔서 보내주시거나, 1:1 E-MAIL상담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신속하게 확인한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배송완료 - 배송이 완료되어 이상없이 주문접수~배송확인된 단계입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광고문의 | 협력사 | 이용안내
  사업장주소 : 경기도 안양시 호계동 555-9 안양국제유통단지 6동121호 | 대표: 김정자
사업자등록번호: 206-81-17277 | 상호: (주)미도물산
대표전화: 031-479-0177~9 / 대표팩스: 031-479-0199
Copyright ⓒ 2003 (주)미도물산. All rights reserved.